2024-04-19 20:57 (금)
‘THE SPA AT OASI’ 김미성 원장 "문제성피부 개선, 전문적인 필링이 기본"
상태바
‘THE SPA AT OASI’ 김미성 원장 "문제성피부 개선, 전문적인 필링이 기본"
  • 박종원 기자
  • 승인 2019.03.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 스파 앳 오아시스

[KNS뉴스통신=박종원 기자] 최근 문제성피부로 고민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스킨케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홈케어로 쉽게 접할수 있는 필링 관리 또한 대중화됐다.

필링은 화학적, 물리적인 방법으로 피부의 각질을 벗겨내거나 모공속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스킨케어를 말한다.

하지만 잘못된 필링의 과도한 자극으로 인해 피부의 개선은 커녕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코스메슈티컬브랜드인 시바산의 필링 전문가 과정인 ‘시바산 필 엑스퍼트’ 과정을 이수한 인천 청라에 위치하고 있는 문제성피부관리전문 ‘THE SPA AT OASI’의 김미성 원장에게 그 원인과 해결책에 대해 들어 보았다.

Q. 요즘 필링 관리를 받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이유는?

A 문제성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가 필링이고 요즘들어 문제성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많아지다보니 필링에 니즈를 갖는 고객들 또한 자연스럽게 늘고 있다.

Q. 문제성피부가 많아 지는 원인은?

A 문제성피부에도 여러 유형들이 있지만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유형이 예민성피부이다.

예민성피부는 선천적인 요인보다는 대게 후천적인 요인이 큰데 후천적인 요인들 중에는 최근들어 메디컬 스킨케어가 대중화 되면서 생겨난 과도한 시술이나 잘못된 홈케어로 인해 많이 발생하고 있다.

Q 문제성 피부 개선에 있어 중요한 점이 있다면?

A 필링의 경우 문제성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기본이 되지만 잘못 사용했을 시에는 심한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다는 걸 항상 상기해야 한다.

이미 병원이나 다른 피부관리실을 다녔던 고객들이 오히려 피부가 예민한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예민성 피부는 전문적인 필링 관리를 통해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는 상태에서 각각의 유형에 맞는 효과를 얻어 내는것이 가장 중요하다.

박종원 기자 kcata9988@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