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1 (금)
[봄철 피부 관리법] 미세먼지 세정력 98.9%...미세먼지 클렌징 아크네스‘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
상태바
[봄철 피부 관리법] 미세먼지 세정력 98.9%...미세먼지 클렌징 아크네스‘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
  • 김영혜 기자
  • 승인 2019.03.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복합 문제성 피부 케어 브랜드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가 미세먼지 세정력 98.8%*의 결과를 받아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클렌징 솔루션으로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를 제안한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남아있는 미세먼지를 클렌징을 통해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며, 클렌징 시에 피부에 자극이 되거나 건조하게 만드는 제품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동일한 약산성 제품으로, 약산성 클렌징임에도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 클렌징에 탁월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으로 품절 대란템이 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노덤 에서 시행한 인체 피부 미세먼지 세정력 평가시험에서 세정력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는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이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프로폴리스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성분이 세안 후에 수분을 전달해 당김 없이 촉촉하게 관리하고 보습 효과를 선사해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편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클렌저는 현재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의 드럭스토어에서 4월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김영혜 기자 yhye@themn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