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인터뷰] 홍수아 더끌림스킨 원장 "문제성피부, 전문가의 관리가 필요하다"
상태바
[인터뷰] 홍수아 더끌림스킨 원장 "문제성피부, 전문가의 관리가 필요하다"
  • 박종원 기자
  • 승인 2019.03.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끌림스킨 홍수아원장

[KNS뉴스통신=박종원 기자] 최근 들어 여러 타입의 문제성 피부를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과나 여러 화장품들을 통해 피부문제를 해결하고자 하지만 잘못된 케어가 오히려 더욱 극심한 피부문제를 유발하는 경우도 생겨나 각별한 주의가 요구 되는데, 10년 넘게 문제성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온 피부전문가 ‘홍수아 원장’과 얘기를 나눠봤다. 다음은 일문 일답.

Q. 간단한 소개를 한다면.

A 인천 송도에 위치한 '더끌림스킨'은 여러 유형의 문제성피부 고객들을 다 각도로 판독하여 개인별로 적합한 맞춤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다.

Q. 요즘들어 여러 유형의 피부문제로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이지는데 원인은?

A 과거에 비해 많은 환경의 변화와 미세먼지의 증가와 같은 문제, 식습관과 같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가 가장 대표적인 요인으로 볼수있다.

Q 본인 혹은 샵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나 노하우가 있다면.

이번에 코스메슈티컬브랜드인 시바산의 필 전문가 과정인 '시바산 필 엑스퍼트' 자격증을 수료하면서 보다 더욱 효과적이고 광범위한 문제성피부 고객 케어가 가능해졌다.

요즘은 30~50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색소관리를 시바산 피그세닌을 통해 케어 하는데 색소완화와 예방에 큰 효과를 본 고객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다.

Q 문제성 피부를 관리함에 있어 중요한 점이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A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솔루션은 ‘필링’이다. 요즘엔 일반소비자들도 쉽게 접하는 ‘필링’은 문제를 개선하는데 있어 반드시 필요한 관리지만 잘못 했을시에는 피부가 오히려 예민해지거나 악화되는 부작용이 쉽게 발생하기 때문에 필링관리를 할때에는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기 위해서 고객과 상담하는 과정에 있어서 더욱 디테일하고 생활습관까지 점검하여 필링 관리시 적절하게 적용하여야 한다.

박종원 기자 kcata9988@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