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호평.평내 행터, Family Day 행사 열어..가족과 화합의 시간
상태바
남양주시 호평.평내 행터, Family Day 행사 열어..가족과 화합의 시간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9.02.1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 센터장 "오늘의 소통과 공감이 자녀들과 부모를 이어주는 좋은 추억이 됐으면"
<사진=남양주시>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심우만)는 최근 호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가족소통 회복을 위한 'Family 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Family Day'에는 궂은 날씨에도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 한부모 가족, 조손가족 등 10가구가 참여해 스크린스포츠와 피자외식을 하며 가족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체험에 참가한 한 부모는 "VR게임은 처음 해봤는데 어색했지만 신기하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며 "아이와 함께 해볼 수 있어서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웃음 띈 얼굴로 이야기했다.
 
변정환 호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지역의 좋은 복지자원을 활용해 더 많은 분들에게 복지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호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심우만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오늘의 소통과 공감이 자녀들과 부모를 이어주는 좋은 추억이 됐으면 한다."며 참여한 가족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