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43 (금)
피자알볼로, 내실·성장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상태바
피자알볼로, 내실·성장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2.1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청 ‘메인비즈’ 인증 획득… 3년간 금융·세제 등 혜택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중소기업청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다.

메인비즈는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에게 자금, 기술, 판로 등을 연계·지원하는 제도다.

중소기업청은 현장 평가와 심사 등을 통해 일정의 점수를 받은 중소기업에게 메인비즈 인증을 승인, 3년간 금융·세제·해외 사업 등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마케팅 및 기업전략, CEO의 리더십, 기업문화 등 조직 혁신을 이룬 기업으로 인정받아 다시 한 번 자격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메인비즈 인증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해온 내실 있는 중소기업임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미래의 성장 가능성까지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좋은 피자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 내부를 단련하고자 노력한 결과가 좋은 평가로 다시 이어져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 경영으로 기업 발전을 도모해 그 결과가 고객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