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0 12:39 (월)
티바두마리치킨, 2월 매주 금요일 전 메뉴 할인 이벤트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2월 매주 금요일 전 메뉴 할인 이벤트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2.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 앱 ‘요기요’ 이용 고객 대상 할인 행사 진행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티바두마리치킨이 2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구매방법은 해당 일인 1일, 8일, 15일, 22일에 '요기요' 앱에 접속한 후 티바두마리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창업자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의 의미로 가맹비·보증금·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가맹점과의 상생과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갓데리’ 가수 홍진영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매월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어플 할인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새우와 떡볶이를 조합한 '치새떡' 세트 메뉴를 출시, 기존 메뉴와 조합하여 단체 주문이나 여러 명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3마리 3가지 맛의 삼삼세트, 오리지널 2마리 3가지 맛의 오삼세트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