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티바두마리치킨, 제주지역 지사체계 확립…브랜드 안정화 진입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제주지역 지사체계 확립…브랜드 안정화 진입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1.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 이익보다 가맹점 성공에 초점 맞춘 다각화된 정책과 경영방침 적용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인기 가수 홍진영이 추천하는 엄지척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제주지역 지사체계를 확립하며, 브랜드 안정화에 나선다.

티바두마리치킨 제주삼양점

티바두마리치킨은 제주 삼양직영점을 시작으로 제주지역 첫 진출에 성공한데 이어 약 4개월 만에 제주일도점과 외도점, 칠성점, 연동점, 세화점 등 6곳의 매장과 신규 계약하며 제주지역 치킨업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한 바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측에 따르면 제주도민의 반응도 좋다. 배달앱 리뷰에 “티바두마리치킨이 제주도에 생겨서 너무나 행복하다” 등 반기는 글들이 많다는 것이다.

김광묵 티바두마리치킨 제주지사장은 “본사 이익보다는 가맹점 성공에 초점을 맞춘 다각화된 정책과 경영방침을 최대한 가맹점에게 지원해주고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단순히 가맹점을 확장하는 것에 몰두하지 않고, 제주지역 내 티바두마리치킨 가맹점이 튼튼하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든든한 구심점을 설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19년 성공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토어닥터 케어시스템 등을 항상 가동하며 가맹점 눈높이에서 가맹점을 밀착 관리하고 있다. 또한, 전국 가맹점에 신선한 제품과 원활한 물류공급을 위해 경기도 화성 약 5000평 규모의 부지에 생산시설과 물류시설을 확충하는 등 인프라 구축에도 지속적으로 신경쓰고 있다.

특히, 어려운 창업자를 위해 가맹비·보증금·로열티를 면제해주는 정책과 함께 프랜차이즈 복제사업을 실현하기 위해 신규 예비창업자들에게 약 100만원 가량의 주방집기도 무상지원해 주고 있다. 홍진영 전속모델 발탁과 전국 케이블 TV/CF 송출 등 광고비도 전액 본사가 부담하고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