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진주, '나와 닮길 바랬어’로 컴백!
상태바
진주, '나와 닮길 바랬어’로 컴백!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2.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염진주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가수 진주 (본명 염진주) 가 11월 21일 온라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나와 닮길 바랬어'를 발매했다.
2017년 5월 16일 '너를 그린다' 이후 진주의 두번째 솔로 앨범 이다.

오랜 공백 기간 만큼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한 진주의 '나와 닮길 바랬어'는 이별을 대하는 일상적인 모습, 나도 나도 모르게 깊게 스며든 그의 추억들이 매일 밤마다 떠올라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아픔을 깊고 디테일 한 감정으로 표현했다.
스패니쉬 스타일의 어쿠스틱 기타와 묵직한 피아노 콜라보 연주는 진주의 청초하고 여성스러운 목소리를 더욱 더 애절하게 느끼게 해준다.
또한, 기존의 일반적인 발라드에서 볼 수 없는 verse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전개와 후렴의 "나와 닮길 바랬어"의 멜로디 라인은 진주의 절제된 감정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가온 겨울 진주의 청순하고 그녀의 목소리에서 느낄수 있는 울림과 공감은 이별을 겪은 여자의 마음을 충분히 대변하고 있다. 한편 진주(본명 염진주)는 2011년 걸그룹 '메이퀸'으로 데뷔 한 이후 '더스타즈' 리더와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지난 2017년 5월 16일 솔로앨범 '너를 그린다 ' 발표이후 꾸준하게 사랑받아왔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