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3 (금)
ShinEast(샤인이스트), 첫 EP앨범 'The Way We Are' 발매
상태바
ShinEast(샤인이스트), 첫 EP앨범 'The Way We Are' 발매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11.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프로듀서 ShinEast(샤인이스트)가 23일 'The Way We Ar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내게 반해‘ 는 좋아하는 남자를 내게 반하게 만들겠다는 마음을 노랫말로  솔직하게 담아낸 Electronic Dance곡이다.

한번쯤 누군가를 먼저 좋아해서 유혹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곡은 유튜브와 SNS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Yeony의 몽환적이면서 매혹적인 목소리와 남자를 적극적으로 유혹하려는 가사가 더해져 노래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또한, 작사가 권용우가 앨범의 수록곡인 ‘Please take me home’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 데뷔했다.

특히 이번 곡은 프로듀서 ShinEast(샤인이스트)와 싱어송라이터 권용우의 공감대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편곡과 가사, 모든 면에서 짙은 진정성을 담아내고 있다.

첫번째 트랙에 수록된 라틴 힙합과 팝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이 이루어진 '내게도 사랑이 온다'라는 곡은 노래로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 받았던 "Yeony"와 새로운 목소리 "문희" 그리고 랩퍼 "D'Andre"와  함께 한 곡이다.

'그래서 난 미쳤어'를 통해 호소력 짙은 "김진혁"의 감성 짙은 파워풀한 고음을 들어 볼 수 있는 곡이다.

ShinEast(샤인이스트)는 지난 2014년 ‘라이딩’을 시작으로 EDM, 락, 발라드, 하우스 할 것 없이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꾸준한 음악적 활동을 하고 있다.

이 앨범을 통해 ShinEast(샤인이스트)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러 숨은 뮤지션들을 발굴하고자 했다. 그러면서도 각자의 개성에 맞게 프로듀싱을 하며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쳤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