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6 19:19 (목)
SK커뮤니케이션즈, 다문화가정에 한국 사랑 전할 일촌 메신저 찾아요
상태바
SK커뮤니케이션즈, 다문화가정에 한국 사랑 전할 일촌 메신저 찾아요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2.03.01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1일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다문화가정의 행복한 집배원이 되고 싶다’는 한동원 회원의 꿈에서 시작된 ‘글로벌 러빙 드림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베트남, 필리핀 등 다문화가정 3가구의 꿈을 소개하고, 일촌들의 재능 기부 신청과 응원 댓글을 모집해 꿈을 구체화시킬 예정이다.

‘한국의 다양한 명소와 문화를 체험하고 싶어요’, ‘한국 신혼부부처럼 웨딩 사진을 찍고 싶어요’, ‘우리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등 이들의 꿈 실현에 동참하고 싶은 회원은 이번달 28일까지 드림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 의사를 밝히면 된다. 재능기부 일촌으로 선정되면 각 사례별로 실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함께 꿈을 이뤄나가게 된다.

공감 및 댓글로 참여할 수도 있다. 응원하는 다문화가정을 선택하고 자신의 사진과 글을 남기면 응원 댓글로 등록된다. 캠페인에 참여해 준 회원에게 ‘아름다운 일촌 인증서’가 수여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향후 다문화가정 3가구는 각자의 고향을 찾을 예정이며 항공 티켓 등은 제주항공에서 지원한다.

드림피플로 선정된 한동원 회원은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따스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우리의 가까운 이웃인 다문화가정의 꿈이 실현되는 그 날까지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소셜서비스 관계자는 “지난해에도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에서 일촌트리, 응원 영상 제작 등 일촌의 힘으로 리틀맘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다문화 가정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일촌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