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토탈뷰티샵] 얼짱몸짱 광교점 박진희 원장 “만족을 넘어 감동을 실현하겠다”
상태바
[토탈뷰티샵] 얼짱몸짱 광교점 박진희 원장 “만족을 넘어 감동을 실현하겠다”
  • 김현수 기자
  • 승인 2018.11.1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현수 기자] 따가운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본격적으로 가을이 지나 초겨울로 접어들었다. 지난 여름동안 따가운 자외선을 통한 열기와 땀으로 지쳐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불어 넣어야 할 때이다. 차가운 바람이 불면서 여름철 없었던 기미나 주근깨 같은 잡티가 짙어 보일 수 있다.

 

피부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어 탄력을 잃기도 쉬워 피부관리에도 꼼꼼하고 세심한 관리를 요한다. 이는 피부에 위협을 가하는 가을바람이 불어오기 때문이다. 특히 피부노화 예방에 탁월한 비타민C를 많이 섭취해야 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도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항시 바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피부를 촉촉하게 생기를 불어넣기 위해서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야 한다. 하루에 8컵 이상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고, 피부 유형에 따라 수분과 유분의 균형을 조절할 수 있는 보습제를 사용하면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된다.

 

▲사진=얼짱몸짱 광교점 박진희 원장(사진제공=얼짱몸짱 광교점)

 

얼짱몸짱은 ‘피부 관리도 하나의 브랜드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뷰티샵의 브랜드를 중시하고, 고급·고가 뷰티샵의 이미지와 전문 관리는 그대로지만 거품을 제거한 실속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교피부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인별 문제점을 정확한 분석으로 프로그램하고 첨단 디지털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바디&스킨케어를 실현한다. 고주파를 이용한 솔라인 기계를 사용해 얼굴윤곽부터 전신을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어서 산전·산후, 다이어트, 웨딩관리에 많이 이용한다.

 

특히 얼짱몸짱 광교점은 토턀샵의 느낌을 살려 네일이나 왁싱 분야에서도 전문성을 발휘한다. 그리고 광교피부관리를 진행할 때에 천연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는 유기농케어 그리고 재생케어,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얼굴을 보다 안전하면서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고품격으로 향상 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얼짱몸짱 광교점 내부 전경(사진제공=얼짱몸짱 광교점)

얼짱몸짱 광교점은 1대1 고객맞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민감성 피부에는 유기농, 천연, 아로마 등을 이용한 저 자극 제품을 선택해 원장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친 후 고객들에게 광교피부관리실의 관리를 해준다. 또한 최고의 테라피스트들의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광교점은 타업체와의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얼짱몸짱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광교피부관리실로 산전산후, 광교웨딩케어 등 뷰티 케어를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과 문제를 타입별 테스크 결과에 매칭시켜 최적의 프로그램을 설계한다.

 

드끌레오, 더말로지카, 더메스테릭스, 에바솔 등의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브랜드를 이용해 광교웨딩케어나 산전산후 등의 관리를 진행함으로써 피부 문제에 대해 빠른 개선의 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위한 남성관리도 실시하고 있다.

 

▲얼짱몸짱 광교점 내부전경 (사진제공=얼짱몸짱 광교점)

 

얼짱몸짱 광교점 박진희 원장(이하 ‘박 원장’)은 각 연령층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해 광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에스테틱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어 박 원장은 “기존의 고객들은 인간적인 면으로 진정성있게 다가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최상의 맞춤형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율을 증가 할 수 있게 할 것이며 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실현하는 최고의 에스테틱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고객들의 대한 애정과 광교피부관리실의 운영계획을 전했다.

김현수 기자 rlfahs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