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아내가 결혼했다' 화제 속 손예진,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미모와 몸매... "영화 속 캐릭터보다 매력적인 그녀"
상태바
'아내가 결혼했다' 화제 속 손예진,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미모와 몸매... "영화 속 캐릭터보다 매력적인 그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0.3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자 제공)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 출연했던 손예진의 미모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손예진은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서 독특한 결혼관과 연애관을 가진 여성 주인아 역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이와 관련해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의 손예진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는 패션 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손예진의 패션 화보를 지난 21일 공개했다. 남프랑스 앙티브로 떠난 손예진은 햇살이 부서지는 코트 다쥐르 지역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예진은 마이클 코어스의 블랙 원피스를 입고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손예진은 손 끝 포즈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분위기 여신' 자태를 뽐냈다. 

또한 손예진은 시크한 블랙 룩에 멋스러운 금속 장식이 더해진 하늘색 체인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또 다른 화보 속 손예진은 슬림한 몸매를 돋보이는 우아한 꽃 레이스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손예진은 브라운 벨트로 잘록한 허리선을 강조했으며,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과 아래로 내려묶은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3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 아내가 결혼했다'가 오르며 관심을 입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