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1 (목)
‘빨간의자’, EP앨범 ‘백 년 만에’ 재킷 이미지 공개…두 번째 공개 곡
상태바
‘빨간의자’, EP앨범 ‘백 년 만에’ 재킷 이미지 공개…두 번째 공개 곡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10.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팝 그룹 ‘빨간의자(보컬 수경, 피아노 강주은, 퍼커션 정재훈)’가 공식 SNS를 통해 EP 앨범 두 번째 선 공개 곡 ‘백 년 만에’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팝 그룹 ‘빨간의자’가 올 가을 솔로들의 허전한 옆구리를 채워줄 달달한 고백송 ‘백 년 만에’를 오는 8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신곡 ‘백 년 만에’는 EP 앨범의 두 번째 선 공개 곡으로 가장 설레고 저릿하고 오감이 예민해지는 고백 직전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자꾸만 내 머릿속과 마음을 헤집어 놓은 그에게 보내는 러브 시그널을 보컬 수경의 달달한 보이스로 담아냈다,

미디엄 템포의 드럼 리듬과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대중적인 멜로디 구성으로 고백송의 더할 나위 없는 조화를 이뤄냈다.

한편,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의 작곡가이자 방탄소년단(BTS), 갓세븐(GOT7), 트와이스(TWICE) 등 국내 아이돌 그룹의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이 전속 프로듀서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는 빨간의자의 EP 앨범 ‘Our A’는 10월 29일 월요일 정오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된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