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가을 정취와 함께하는 '우리 마을 작은 음악회' 장안근린 공원서 열려
상태바
가을 정취와 함께하는 '우리 마을 작은 음악회' 장안근린 공원서 열려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9.17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가을 정취와 함께하는 우리 마을 작은 음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사진= 오혜성 MC>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장안 2동 주민센터주최로 주민들을 위한 ‘가을 정취와 함께하는 우리 마을 작은 음악회’가 지난 17일 작은사랑나눔운동본주(이남숙 대표) 주관으로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 장안 2동 주민센터 양광숙 동장과 직원들, 서울특별시의회 김수규 의원, 박덕규 주민자치위원장, 장안2동 경로당 회장을 비롯한 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혜성 MC 레크레이션 진행으로 열렸다.

이날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인사말에서 "청렴하고 소통을 모토로 우리 아이들, 서민들과 어르신들 살기 좋은 동대문구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장안 2동 동사무소 양광숙 동장은 깨끗하고 살기 좋은 장안 2동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정취와 함께하는 우리 마음 작은 음악회에서는 MC 오혜성 진행으로 장안2 파출소 경감 심정식 경찰 가수 축하무대와 퍼포먼스 댄스그룹 슈가걸스, 한우가이정도는돼야지 대표 겸 가수 강재원, 민요가수 정소라, 각설이 퍼포먼스 박종만, 가수 성남혜. 제이사운드 난타 공연, 가수 민진주 등 화려한 축하 무대가 열려 장안동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현장을 매료시켰다.

한편, 장안 2동 주민센터 양광숙 동장은 장안 2동 주민들과 어른신들을 위해 자주 좋은 축제와 행사를 열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우리 동네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양광숙 동장, 주민센터 직원들과 이남숙 대표, 댄스그룹 슈가걸스, 가을 정취와 함께하는 우리 마을 작은 음악회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사진= 오혜성 MC>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