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6 14:59 (목)
'프로듀스 48' 미야와키 사쿠라, 한국 남심을 사로잡는 특급 미모... "이런 청순함은 옳다!"
상태바
'프로듀스 48' 미야와키 사쿠라, 한국 남심을 사로잡는 특급 미모... "이런 청순함은 옳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3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야와키 사쿠라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프로듀스 48'에 도전하고 있는 미야와키 사쿠라의 색다른 매력이 한국의 남심을 사로잡으며 화제다.

'프로듀스48'은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Mnet '프로듀스 48'의 강력한 후보 미야와키 사쿠라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청순한 의상에 아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고혹적인 자태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야와키 사쿠라의 새로운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미야와키 사쿠라가 도전하는 Mnet '프로듀스 48'은 한국의 '프로듀스101' 시스템과 일본의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