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리큅, 아이 그림 공모전 SNS 이벤트 실시
상태바
리큅, 아이 그림 공모전 SNS 이벤트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7.0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오는 13일까지 자사 소셜네트워크 채널에서 ‘아이 그림 공모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큅은 지난 달 25일부터 공식 자사몰 리큅이샵에서 ‘우리아이와 아트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이 아이가 그린 그림을 보내주면 하이드로그래픽(Hydrographic)기술을 블렌더 ‘BS5’에 적용하여 판매하고 있다.

리큅은 ‘우리 아이와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이가 그린 그림을 사진을 찍어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의 그림이 제품에 적용된 프리미엄 고성능 믹서기 ‘BS5’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리큅 ‘BS5’는 회전속도를 줄이고 모터의 힘을 높인 블렌더로, 전기믹서의 단점인 소음부분을 최대한 줄인 저소음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한/미 특허를 받은 스테인리스 8중 칼날과 최적화된 트라이탄 재질의 컵 모양이 내용물을 아래로 보내 효과적인 블렌딩이 가능하고 칼날을 분리세척 할 수 있어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리큅 관계자는 “리큅은 블렌더를 2002년부터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 해오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와 현재 진행 중인 ’우리 아이와 아트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이 재미와 건강까지 챙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이벤트 참여는 리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