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42 (목)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패키지’ 선착순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패키지’ 선착순 무료 배포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7.0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패키지’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방공무원 채용에 합격한 합격생들은 입을 모아 기초 학습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다. 한 합격생은 “기초 없이 합격도 없다”라며 “초반에 기초 공부를 탄탄히 했더니 심화공부도 흔들리지 않았다. 기초부터 공부해 초석을 다진 것이 합격비결”이라 밝히기도 했다.

이에 에듀윌은 학습의 시작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기초강의, 기출문제, 소방공무원 전용 교과서 등 필수템으로 구성한 소방 패키지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기초강의 ‘기특한 강의’는 빠르게 전범위 1회독을 할 수 있도록 과목별 기초 내용을 전략적으로 구성한 강의로 학습하는 동안 부족한 내용을 최소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방공무원 기출문제를 복원해 학습 전략과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비공개로 치러지는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소방공무원 교과서는 수험생이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서기 전 꼭 알아야 하는 수험정보와 학습전략을 담은 교재로 과목별 선행학습을 돕는다.

이벤트는 7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