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2018 핏프로코리아 피트니스 콘서트, 성황리 개최
상태바
2018 핏프로코리아 피트니스 콘서트, 성황리 개최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7.0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1일 바차타 워크숍 열릴 예정
핏프로 코리아 피트니스 콘서트 단체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사진= 오혜성>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핏프로 코리아 피트니스 콘서트가 지난 1일 오후 1시 과천시민회관 대체육관에서 500여명이 참여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Fitpro Korea가 주최하고 Strong by Zumba Korea와 Xco Latin Workout By Jackie, Zumba Fitness.LLC 후원했으며 서울우유 레몬 머틀 협찬으로 개최됐다.

사회자 김윤지, 이선행 진행으로 총 3부, 약 5시간 동안 쉴 새 없는 피트니스 콘서트가 시작됐다. 

1부 행사는 스트롱바이줌바의 한국 대표 제이민마스터 팀의 무대로 꾸며졌다. 스트롱바이줌바는 한 시간 그룹 운동으로서 유산소 운동, 근력운동, 맨몸 운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모든 동작과 음악이 정확이 일치화된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이다.

2부 행사의 Xco Latin Workout By Jackie는 물리치료사가 개발한 도구를 이용하며 라틴음악에 맞춰 쉽고 안전하게 코어와 전신 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운동을 선보였으며, 창시자인 재키와 한국의 스페셜리스트팀의 공연으로 열기를 더했다.

3부에서는 Zj 윌리엄의 줌바피트니스 마스터 클래스가 열렸다. 줌바피트니스는 라틴음악에 맞춰 살사, 메렝게, 탱고등의 기본 동작을 바탕으로 유산소와 전신의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다.

한편, 핏프로코리아는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파티와 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오는 9월 1일에는 바차타 워크숍이 열릴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