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홍천동산펜션 오토캠핑장, 무한리필이 함께하는 단체펜션 각광
상태바
홍천동산펜션 오토캠핑장, 무한리필이 함께하는 단체펜션 각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7.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서울시 강동구와 강원도 양양군을 잇는 150.2km에 달하는 고속도로가 작년 6월 개통하면서 올해에도 홍천 지역의 깊은 청정계곡과 강이 여름철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수도권에 상주한 2천만명의 관광객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찾고자 몰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가성비가 뛰어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단체펜션 등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 중 가장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곳으로 홍천동산펜션이 명성이 높다. 홍천동산펜션은 홍천 IC에서 7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난 곳으로 최상의 자연 환경을 갖춘 펜션이다. 2,000평 규모의 전 객실이 독채로 되어있으며 24평, 22평, 18평 등 10개의 펜션 객실과 5개의 글램핑장, 4개의 데크사이트 캠핑장과 같이 다양한 규모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1일 기준 150명 이상씩 즐기는 먹거리 무한리필 패키지로 차별화를 두고 있어 비수기에도 항시 만실이 될 만큼 인기가 높다. 
홍천동산펜션의 무한리필 패키지는 총 2종류로 육류가 중심인 ‘돼지고기 나라’ 패키지와 해산물 중심의 ‘해산물 나라’ 패키지가 있다. 돼지고기 나라는 밥은 기본에 두꺼운 삼겹살, 목살, 소주, 맥주, 뭉텅찌개와 김치, 고추장아찌, 무말랭이 등의 반찬 8종, 청상추, 꺳잎, 치커리 등 신선한 쌈채소 및 계절 야채를 양껏 먹을 수 있는 패키지다. 

해산물 나라는 키조개, 대합, 참조개, 가리비, 피조개, 바지락 등의 산지직송 조개구이 세트에 소주, 맥주는 물론 국물이 시원한 조개탕에 돼지고기 나라에 나오는 두꺼운 삼겹살, 목살과 쌈채소와 밑반찬들까지 함께 할 수 있어 육류와 해산물을 함께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물놀이에 있어서도 400미터에 달하는 1급수 청정계곡이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하여 시원한 계곡바람과 물소리를 들으며 식사가 가능해 재방문율이 매우 높다. 계곡이외에 펜션 내부에도 총 길이 26m의 대형 수영장이 갖춰져 있어 선택적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홍천동산펜션 오토캠핑장 관계자는 “내 소중한 가족들이 머물다 갈 자리를 찾는다는 마음으로 펜션을 세우기 이전에 지리적 입지가 가까우면서 최고의 자연환경을 갖춘 자리를 찾고자 2년간 전국을 돌아다녔다.” 며 “그 노력 끝에 많은 분들이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가실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내 가족이 머물다 간다는 마음으로 청결 및 위생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