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5 (목)
에듀윌 시사상식 교재 ‘창간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듀윌 시사상식 교재 ‘창간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매달 시시각각 변하는 국내외 주요 사회 이슈와 상식을 수록한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창간 7주년을 맞이해 ‘에듀윌 시사상식 7돌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HOT 이슈 투표, 시사상식 7돌 축하 댓글 작성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만원 권, 이디야 아메리카노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현재 오픈과 동시에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가 준비된다. 먼저, ‘상반기 HOT 이슈 투표’는 간단한 투표 및 설문에 참여하면 한눈에 보는 2018 상반기 이슈(PDF)(전원)와 바나나우유(100명 추첨) 등의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축하 댓글 작성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를 블로그, 카페,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함께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만원 권(7명), 이디야 아메리카노(7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5일(월)부터 7월 15일(일)까지 총 3주간 에듀윌 도서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18일(수) 에듀윌 도서블로그 내에 공지된다.

한편, 에듀윌은 매달 시사상식 교재를 출간 중이다. 이는 공기업 NCS, 대기업 인적성, 대입 논술, 언론사 필기 시험 등을 대비해 매달 시시각각 변화하는 국내외의 주요 사회 이슈와 최신 상식을 명쾌하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7월호의 경우 ▲ ‘세기의 담판’ 북미정상회담, ▲6•13 지방선거 ▲’최저임금법 개정안’ 통과 후폭풍 등 정치, 경제, 사회, 외교 등에 걸친 9개 분야의 7월 최신 시사 이슈를 수록했다.

월간 시사상식 정기구독 혜택도 주어진다. 지금 에듀윌 도서몰에서 정기구독 신청 시 10% 가격 할인 및 배송비 무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