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컨셉스토어 ‘선데이지라프’ 성인용품점, 삐에로쇼핑 SALE 시작
상태바
컨셉스토어 ‘선데이지라프’ 성인용품점, 삐에로쇼핑 SALE 시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은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로써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대여·배포하거나 시청·관람·이용에 제공할 수 없습니다.<편집자 주>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패션, 화장품, 향수, 속옷부터 성인용품까지 다루면서 20~30대의 요지경쇼핑의 선두주자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선데이지라프에서 삐에로쇼핑 SALE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선데이지라프의 성인용품 담당MD는 “최근 20~30대 고객들은 작지만 고퀄리티의 용품을 찾는다. 이른바 ‘소확퀄’을 추구한다는 것”이라며 “그만큼 실사용에 있어 ‘재미(FUN)’라는 요소가 중요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흐름 때문인지 7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무선(Wireless) 용품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선이 없는 제품 중 LUSH플라밍고의 인기가 뜨거운데 이는 행사 상품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현재 선데이지라프에서는 LUSH플라밍고 외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스바콤 등 인기상품별 사은품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선착순 구매고객 대상 구찌 향수, 에르메스 화장품, 에콴디노 파나마햇 등 다양한 기프트를 운영 중에 있으며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선데이지라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선데이지라프는 대기업의 인수설로 이슈가 되고 있다. 이에 대해 선데이지라프 관계자는 “인수설이 사실이긴 하나, 시기와 방안 등 최종 의사결정까지는 많은 절차가 필요한 상황인 바 그 부분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답변드리긴 곤란하다”고 전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