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마포 맛집, 홍대 모임장소 푸른소반!
상태바
마포 맛집, 홍대 모임장소 푸른소반!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6.2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푸른소반은 젊음의 거리 홍대에 120여 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해 드리는 프리미엄 뷔페이다.

푸른소반은 지난 2015년 4월에 오픈해 대룸 218석, 홀 316석, 소룸 62석 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커플들과 같은 손님들을 수용 할 수 있으며, 홍대 회식장소로써 많은 손님이 방문할 수 있는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한식, 양식, 일식, 중식은 물론 직접 만든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 되어 있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고객만족을 항상 우선시 하고 있다.

푸른소반은 농장에서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받아와 전문 세프들이 직접 조리하여 고객님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100석부터 15석까지 다양한 크기의 룸이 있으며 마이크, 음향시설과 빔프로젝트를 완비하여

각종 행사를 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다.

돌잔치, 백일 등의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가가 있으며 돌상, 스냅사진, 의상 및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전문 협력업체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돌잔치를 하신 부모님들을 위하여 1년간 50% 할인이 되는 해피맘카드도 발급해 주고 있고. 고희, 팔순 등 장수연등에 특별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종 단체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맞이 이벤트로 평일 저녁 이용 고객에는 시원한 수박주스 1잔을 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평일점심 및 평일저녁에는 무료와인시음회를 진행하여 고객님들이 레드, 화이트 와인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다.

힘들고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하여 상시 대학생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푸른소반은 200대 동시에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 있어 뷔페를 이용하기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푸른소반의 위치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있는 있으며, 2호선 합정역, 6호선 상수역에 가까운 거리에 있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