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42 (화)
구로 디지털단지역 생선구이 맛집 ‘전원’
상태바
구로 디지털단지역 생선구이 맛집 ‘전원’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6.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하루하루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까지 챙길수있는 한 끼는 식사는 바로 노릇하게 구운 생선 살 한 점, 촉촉하면서도 간간한 맛에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우게 만드는 밥도둑 생선구이다.

생선은 남녀노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액의 중성지방을 낮춰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준다고 알려져 있다. 등푸른 생선의 경우 EPA와 DHA가 풍부해 불포화지방산 중에서도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데 효과적이다.

구로,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생선구이 맛집 전원 식당이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인근 광명시 주민들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전원은 방직공장을 디자이너가 재해석한 공간으로. 세월의 흔적을 느낄수있는 외부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수제가구가 놓여있는 아름다운 내부그리고 넓은주차장  신선한 재료가 주는 '맛'과 공간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멋'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구로,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생선구이 맛집 이다.

또한 전원은 참돔, 감성돔, 농어, 달갱이, 장대, 열기, 돌병어, 고등어 등 다양한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어 직장인들과 주민들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은 광명 맛집으로 유명하다.

구로 디지털단지역 생선구이 맛집 ‘전원’<사진=남예원 기자>

남예원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