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강북구, 지역 주민 위해 환경정화 활동 및 금연 캠페인
상태바
강북구, 지역 주민 위해 환경정화 활동 및 금연 캠페인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6.07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서울본부 주최로 진행되었다.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서울본부는 지난달 26일 무더운 날씨에도 강북구 지역 주민을 위해 환경정화 활동 및 금연 캠페인에 참여 하였다.

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서울본부

강북구 금연 캠페인은 강북보건소와 연합하여 퇴근길 시민을 대상으로 유흥가 주변 주택가를 돌며 간접흡연의 심각성과 피해, 금연구역임을 홍보하기 위해 더운 날씨에도 아량곳 하지 않고 열심히 캠페인 활동에 잘 따라준 내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다소 지치기 쉬운 마음을 가다듬고 즐겁고 유쾌하게 홍보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서울본부는 밝혔다.

또한 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서울본부는 초등학생부터 중. 고등학생들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각자 자기의 맡은 소임을 다 할뿐만 아니라 다소 어려운 시간을 쪼개어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하는 내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한편으론 뿌듯함과 긍정 심을 느낄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몸소 실천하는 내 자녀들의 봉사의 참의미를 알게 된 매우 유익한 봉사활동이었다 고 말했다.

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서울본부는 앞으로 주변공원 환경정화와 금연캠페인 홍보활동에 더욱더 힘쓸 것이며, 나아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깨끗한 강북~!! 만들기에 앞장 쓸 것 다짐했다.

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서울본부

한편 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서울본부 정덕용 본부장은 KNS 안전 코리아 저널에서 복지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