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7 (금)
신인 가수'야빈' 신곡 Half Noodle 공개하며 정식 활동 시작
상태바
신인 가수'야빈' 신곡 Half Noodle 공개하며 정식 활동 시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1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가수'야빈' <사진= DKG SOUND>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실력파 신인가수 '야빈'의 신곡 Half Noodle이 5월 16일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5월 16일 발매 된 Half Noodle 이라는 곡은 어느날 llaBin(야빈) 은 프로듀서 형과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던중 양이 너무 적다며 라면반개는 안파냐며 편의점 주인과 농담을 주고 받다 착안한 곡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많은 젊은이 들의 힘든 삶을 라면반개라는 소재로 표현 하고있다.

라면 반개의 의미는 찢어지도록 가난해 라면 한개 조차 끓여먹기 힘든 과거시절 llaBin (야빈)의 삶을 대변하고있다. Half Noodle의 가사는 대조법을 사용하여 Miami Beach에서 쿠바 음식을 먹고 있지만 결국 어제도 라면반개를 먹었다는 과거와 미래를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울산에서 상경한 llaBin (야빈)은 작년 9월, 데뷔 앨범 'llavin'을 발매하였으며 주로 홍대씬에서 수년간 음악활동 및 각종행사, 버스킹을 전전하며 매니아 팬 층을 확보 중인 탄탄한 실력을 지닌 신예 알앤비가수이다.

야빈의 소속사 DKG SOUND는 '이번 신곡 공개와 함께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인 가수'야빈' <사진= DKG SOUND>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