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인터뷰] 드림시티 박준자 대표 "아트퀸 기능성 보정속옷의 장점은..."
상태바
[인터뷰] 드림시티 박준자 대표 "아트퀸 기능성 보정속옷의 장점은..."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시티 박준자 대표<사진=드림시티>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아름다운 몸매, 건강한 몸매를 갖고 싶은것은 모든이들의 로망 일것이다.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을 가질수 있다면 최선이겠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그렇지 못한 이들을 위해 보정 속옷은 또하나의 대안일 것이다.

아트퀸 기능성 보정속옷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드림시티 박준자 대표를 만나봤다. 그녀는 미스코리아 심사위원등 미인대회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편집자 주>

Q. 자기소개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기능성 보정속옷 전문회사 드림시티 대표 박준자 입니다"  

Q. 아트퀸이 무엇인지 설명해주세요.
"아트퀸은 대한민국 기능성 보정속옷이다. 라이크라 섬유를 30% 이상 함유하고 있어 다른 타제품에 비해 편하고 부드럽고 답답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건강적인면 으로는 바른 자세를 교정해주고 체온을 올려줍니다"

Q. 아트퀸 기능성 속옷이 다른 일반 속옷에 비해 좋은 점이 무엇인지 말씀해 주세요.
"기존의 기능성 보정속옷은 불편하고 답답해서 비싸게 주고사도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 문제 원인은 섬유원단의 문제입니다. 아트퀸은 그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타사에 비해 가장 편리하고 편안함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가장 자랑할 만한 기능 5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 콜라겐을 섬유에 도포 피부미용, 보습, 주름개선에 탁월하고 두 번째 캡싸이신을 섬유 자체에 도포 흡착을 해서 다이어트효과에 좋습니다. 세 번재 원적외선효과가 뛰어난 토르말린을 흡착 도포했고 네 번째 원단자체에 힐링에너지 처리를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제품인 로마노 블랙슈트에  자기장이 부착되어 있어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고 노폐물을 배출해줍니다."

Q. 창업계기는 무엇인가요.
"아트퀸은 대한민국 보정속옷 업계에서 10년 이상 경험을 가지신 분들이 현장에서 느꼈던 부족한 점이나 보완해야 할점을 의견들을 모아서 드림시티가 창업이 되고 아트퀸이라는 브랜드가 나온 계기가 되었습니다"

Q. 기능성 보정속옷 아트퀸은 어떤 분이 입으면 좋을까요?
"여성이면 모두 입을 수 있고 남성분들도 하지정맥으로 고생 하신 분들도 입습니다. 단순한 몸매교정이 옷이 아니라 혈액순환이 안 되시는 분들, 바른자세를 원하시는분 , 적정한 체온. 몸매관리가 필요한사람이 입으면 좋습니다"

Q. 미스코리아 심사위원등 미인대회 심사위원을 많이 맡고 계시는데 어떤 특별한 계기가 있었는지 말씀해주세요.
"뷰티쪽에 오랜 일을 하다 보니 신뢰가 쌓여 많은 요청이 들어와서 자연스럽게 연결이 됐습니다. 미인대회에 참가한 분들이 수영복 심사대신 저희 슈트를 입고 심사를 받았는데 일명 미스코리아 옷이라 불립니다"

Q.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해주세요.
"아트퀸은  단순히 살빼기 위한 몸매 보정속옷이 아니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잇템' 입니다. 더 많이 알리고 더좋은 제품 개발로 보답하겠습니다" [쓰달 6월호 중에서]

아트퀸 보정속옷<사진=드림시티>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