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29 (화)
스리랑카 지방장관 10일 MBG그룹 방문
상태바
스리랑카 지방장관 10일 MBG그룹 방문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5.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G 세종공사 견학, 한국 산업기술대학교 교수와 LED연구동 방문 예정
10일 스리랑카 센트롤포인트 지방장관(이너리케 사레쓰)일행이 MBG그룹 대전본사를 방문해 임동표 회장과 장종수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해석 기자>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이너리케 사레쓰 스리랑카 센트롤포인트 지방장관이 10일 MBG 그룹 대전본사을 방문했다.

앞서 임동표 MBG그룹회장이 스리랑카 캔디시를 방문해 가로등 10만 개 MOA를 체결했다.

이너리케 사레쓰 장관은 " 임동표 회장과 직원들의 한국방문 환영에 감사하다"며 "짧은 일정 이지만 한국문화를 배우고 LED 공장 견학과 연구소를 방문해 한국의 우수 기술력을 견학하고 양국이 국익을 위해 좋은 파트너가 되다.

어 노력 하길 기대 한다"며 "이번 대한민국 방문을 초청해주신 엠비지그룹 임동표 회장님께 거듭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동표 회장은 "이번 계기로 스리랑카와 더욱더 친밀하고 우호적인 관계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며 "자국민의 일자리 창출에 노력하고 세종공장에 스리랑카인 3명을 취업 시켜 우호를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리랑카 지방장관 일행은 MBG그룹 대전본사를 방문해 환영식 후 MBG 세종공사을 견학하고 시흥시 한국 산업기술대학교 광융학과 현동현 교수와 만나 LED연구동을 둘러보고 기술적 간담회를 가질 계획이다.

이후 육군사관학교를 방문해 육군사관학교 퍼레이드를 감상하고 스리랑카로 출국하게 된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