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광주 용봉동, 삼겹살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 발길 모아
상태바
광주 용봉동, 삼겹살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 발길 모아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5.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최근 삼겹살, 장어 등 각종 별미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맛집이 늘면서 미식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맛은 물론 푸짐한 양까지 고객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이러한 유행은 맛집이 가득하다는 광주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광주 북구 용봉동 맛집 '만만한돼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흔히 무한리필 맛집이라 하면 맛보다는 양에 치중한다는 생각을 갖기도 한다. 만만한돼지는 이러한 선입견을 일거에 날려버리는 용봉동 고기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질 좋은 무공해 삼겹살만 취급하면서 가격은 저렴하게 책정한 덕분이다.

업체의 대표 메뉴는 삼겹살과 목살이다. 여기에 매운 주꾸미도 무한리필로 제공하여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무한리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일반 고기집의 1인분 가격을 책정한 것이 돋보인다. 1인분을 지불하면서도 무한리필 서비스를 통해 1인분 이상의 양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질 좋은 삼겹살이 가진 특유의 풍미가 돋보이는 것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고기 질 덕분에 특별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사진=김애린 기자>

업체의 삼겹살은 육즙이 풍부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을 선보인다. 주꾸미도 단골 고객들이 즐겨 찾는 메뉴 중 하나다. 높은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어 씹는 맛이 훌륭하다. 특히 최근 쭈꾸미 철을 맞이하여 업체 고객들의 니즈가 대폭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지역 내에 쭈꾸미 무한리필 업체가 없어 업체의 희소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기도 하다.

육질이 튼실하게 차 있는 감자탕도 무한리필 서비스로 제공한다. 다른 업체에서 찾기 힘든 감자탕 메뉴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것은 매우 이색적인 부분이다. 깊은 맛이 우러나는 묵은지와 돼지등뼈의 담백한 풍미, 얼큰한 국물이 어우러져 업체 고객들이 삼겹살 못지 않게 즐겨 찾는 메뉴다.

업체는 냉면,치즈볶음밥 등등 사이드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시중에 판매하는 인스턴트 냉면보다도 저렴한 가격이 눈길을 끈다. 치즈볶음밥에 들어가는 치즈의 경우 100% 자연산 치즈로 역시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돼 있다.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주목할 부분. 덕분에 업체는 용봉동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하면서도 뛰어난 맛을 갖춘 고기 맛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개발 노력을 펼친 것이 높은 고객 만족도의 비결"이라며 "단순히 수익만을 좇지 않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김애린 기자>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