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다이어트, 전문적인 운동플랜 세워야
상태바
다이어트, 전문적인 운동플랜 세워야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4.21 0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찬 대표, 자신의 몸 상태를 고려한 운동법과 식단 지켜야 성공 조언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매년 봄철을 맞이하면 많은 사람들이 누구나 한번쯤은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그러나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선 실천 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정확한 운동계획을 짜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한마디로 말 한다면 `피로하지 않고 굶지 않으며 무리한 운동은 피하는 것이 첫 번째 팁이다.

우선 식사량을 약간 줄이면서 식단관리를 시작하고 매일 운동할 시간을 확보한 후 이를 거르지 않고 실천하며 열심히 운동한 만큼 충분한 휴식도 필요하다.

하지만 문제는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한순간 무너져버리는 경우가 많이 때문에 이를 예방할 방법으로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방법이다. 

식단 계획부터, 현재 본인의 몸 상태를 체크하는 체지방 체크 및 자가진단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 플랜을 세우고, 현재 자기 자신의 몸 상태와 체력 수준을 고려한 PT(퍼스널트레이닝)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운동 프로그램은 목적에 따라 다이어트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 실패 없는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는 것이다.

이영찬 타이거짐 대표는 “무리한 다이어트 계획보단 정확하고 전문적인 플랜을 세워 이것을 실제로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퍼스널트레이닝을 통한 자기 자신의 수준을 고려한 운동법과 그에 맞는 식단을 정확히 지킨다면 건강함과 멋진 바디라인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