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분열된 카라 극적 재결합 “기다려준 팬들에 감사”
상태바
분열된 카라 극적 재결합 “기다려준 팬들에 감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1.04.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DSP미디어는 “DSP 미디어와 카라 3인은 모든 분쟁을 원만히 해결하고 그룹 카라의 활동을 재개하기로 합의했다”고 이번 분쟁의 마무리를 전한 소속사 DSP미디어와 카라가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29일 오전 DSP미디어는 “이제 DSP 미디어와 카라는 이전보다 더욱 성숙, 친밀한 동반자로 팬들 앞에 설 수 있게 됐습니다. 원만히 마무리됐지만 DSP미디어와 카라는 팬 분들께 크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거듭 사과를 드립니다. 순간의 사과로 그치지 않고 영원히 팬 분들께 갚아야 할 큰 빚으로 마음 깊숙이 새겨 놓겠습니다”라 전했다.

이어 “향후 카라 그룹 활동은 팬분들 마음의 상처를 달래드릴 수 있는 모습을 거듭 고민하고, 철저히 준비됐다고 자신할 수 있을 때 용서를 구하는 마음으로 팬 분들 앞에 조심스레 서겠습니다. 이번 혼란이 ‘DSP미디어와 카라 모두에게 전화위복이 됐다’는 팬 분들의 평가를 반드시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다짐했다.

카라 3인(정니콜, 강지영, 한승연)은 지난 1월 소속사 DSP미디어를 상대로 수익 분배 및 처우와 관련한 불만을 제기하며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 계약 해지를 요구했다. 약 3개월간 끈질기게 계속 되던 카라 3인과 DSP미디어간 대결은 결국 극적 합의로 마무리 됐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