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 히든챔피언 CEO 교육 과정 성료
상태바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 히든챔피언 CEO 교육 과정 성료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3.2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과의 상생협력 을 통해 비즈니스 연결한다.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히든챔피언CEO과정 제2기 4주차

히든챔피언 CEO과정

지난 28일 강기협에서 히든챔피언 2기 4주차 교육이 있었다. 히든챔피언CEO과정은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가 우리나라 최초로 만든 사업가 대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사)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는 1030개 중소중견기업 대표자분들이 가입되어 회원사간 또는 대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비즈니스연결, 판로개척, 자금투자, 해외수출 등을 지원하고 각사의 경쟁력을 높여 궁극적으로 강소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설립된 협회이다.

특별히 히든챔피언 제1기 대표들도 초청한 가운데, 강기협 회원사 죽이야기 임영서대표님의 경영사례 특강이 있었다. 양평 산골소년으로 태어나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죽이야기를 포함 500개 가맹점과 미국, 중국 등 5개 나라에 진출하기까지의 성장과정과 역경, 그리고 미래 비전까지 들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죽이야기는 한문화 이야기, 건강이야기, 인간 임영서 이야기이며, 글로벌시대 우리 모두가 세계로 확산시켜야할 우리 한식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참석자들은 전했다.

오늘 교육이 끝나고 중소.중견기업간의 상생협력을 위한 미팅 시간에는 히든챔피언2기 삼구아이앤씨 구자관 회장, 그리고 2000개 약국 체인이 있는 온누리약국체인 박종화 대표, 그리고 MBN 최은수 부국장도 참석해서 강한 중소중견기업으로의 성장.발전 응원을 보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