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부산 벡스코 호주 필리핀 유학박람회, 11일 무료 입장 진행
상태바
부산 벡스코 호주 필리핀 유학박람회, 11일 무료 입장 진행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최근 한국의 불안정한 상황으로 점점 해외에서 유학과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 중 호주는 세계에서 살기 좋은 도시로 10위권에 항상 랭킹 되는 나라로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은 나라이며, 세계적인 수준의 복지시스템과 맑은 공기를 가진 호주를 선호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특히 호주에서 어학연수나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부산 벡스코에서 11일 열리는 호주 필리핀 유학박람회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직접 만날 수 있다. 호주워홀을 계획하는 분들에게는 호주워홀 비자 무료 신청 대행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호주 필리핀 연계 연수 및 호주 인턴십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호주 명문 어학연수기관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호주 명문 어학원 나비타스 어학원, 엠바씨, ILSC 담당자를 직접 부산에서 만날 수 있으며, 학교 담당자를 통해서 생생한 호주 어학원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또 세계 3위의 호텔 학교인 블루마운틴 호텔스쿨 담당자 Laura Kim과 호주 더 호텔스쿨 담당자인 Cheryl Brennan이 직접 참여, 학교 정보와 호텔 산업에 대한 전반적 내용을 구체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호주 요리유학을 대표하는 세계명문 르꼬르동블루와 윌리엄블루 칼리지, 윌리엄앵글리스 학교정보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이번 호주유학박람회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호주 명문대나 호주대학 편입학에 관심 있는 분들은 당일 성적증명서를 들고 방문하면, 호주 대학입학가능 여부에 대해 바로 알 수 있으며, 호주 대학 장학금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호주 조기유학 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번 호주유학박람회를 통해 전반적인 생활과 학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호주뿐만 아니라 필리핀 어학원에서 연수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필리핀 관계자와 직접 상담을 받고 특별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자를 위해 다양한 장학혜택과 함께 호주 항공권 제공, 비자 무료 대행, 수속 무료대행, 초기 현지 정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당일 경품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무료 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등의 경품도 얻을 수 있다.

무료 입장이 가능한 ‘2017 서울 부산 호주유학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혜정 기자 sus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