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트리트룸 ‘세븐프로틴 트리트먼트, 식스아워 슬리핑팩’ 출시
상태바
트리트룸 ‘세븐프로틴 트리트먼트, 식스아워 슬리핑팩’ 출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건조하고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는 겨울철은 여성들의 두피와 모발 고민과 걱정이 늘어나는 계절이다. 특히 자신의 모발상태와 두피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헤어제품을 사용하면 원형탈모, M자탈모까지 발전할 수 있어 천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된 헤어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WB스킨(대표 김왕배) 트리트룸 토탈헤어케어 브랜드는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텐샴푸, 모닝에잇 모르간 헤어오일 출시에 이어 천연유래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는 ‘식스아워 슬리핑팩’, ‘세븐프로틴 헤어필러’를 출시했다.

WB스킨 트리트룸 식스아워 슬리핑 헤어크림은 현대인의 평균 6시간 수면 동안 헤어케어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슬리핑 헤어팩으로 자외선과 미세먼지, 잦은 스타일링으로 손상된 모발을 복구해주는 헤어테라피 제품이다.

식스아워 슬리핑팩은 NON-STICK COATING(붙음 방지 코팅)의 기술을 도입해 모발에 도포 시 컨디셔닝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고 10분 내 모발 표면에 접촉각을 크게 만드는 코팅막 형성을 돕는다.

함유된 오시뭄 바실쿰 오일에는 비타민A, C 미네랄 등 식물성 영양소가 다량 포함돼 있어 모발의 케라틴과 결합해 모발 갈라짐 등 손상방지 및 보습효과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모발과 유사한 17가지 아미노산 복합물도 함유돼 있어 손상모발복구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 관계자는 “겨울철 두피와 모발은 건조해지기 쉬워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고 빠르게 케어 할 수 있는 트리트룸 헤어제품 라인에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은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올리브영 입점과 완판 릴레이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구성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