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원목가구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다이슨V8 경품 이벤트 종료 임박
상태바
친환경원목가구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다이슨V8 경품 이벤트 종료 임박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경기도 최대 친환경 맞춤 원목가구 공장을 운영 중인 우드올렌스가 지난달 30일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을 오픈, 오픈기념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고객 요청으로 예정일보다 앞당겨 오픈한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은 사은품으로 다이슨V8앱솔루트플러스 무선청소기를 총 3팀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가구상품권 10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하고 있다. 특히 다이슨청소기 경품은 오는 30일 종료 후 다음날인 3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을 방문해 가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팀 당 1개씩 증정한다.

수원, 동탄 지역은 아파트 입주물량이 많은 곳으로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은 이벤트 기간 동안 수원·동탄 지역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가구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별도의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신혼부부를 위한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도 마련돼 있어 신혼가구를 준비한다면 미리 이벤트를 체크하고 방문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우드올렌스 김포가구단지 본점은 TV협찬상품 및 전시상품 할인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할인 제품은 6인용 원목식탁, 원목화장대, 원목거실장, 원목침대프레임, 원목테이블, 우드슬랩, 5단원목서랍장 등이다.

업체 관계자는 “20년 넘는 대기업 납품경력으로 보장된 품질과 트렌드와 적절히 융화된 가구디자인 그리고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원목가구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우드올렌스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은 기흥IC 근방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등에서 접근성이 좋다. 김포 본점 역시 수도권 제2순환도로 검단양촌IC 인근으로 송도 및 퍄주, 일산 입주지역 고객들의 방문이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오픈기념 이벤트와 김포 본점의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우드올렌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