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별 적합한 쿠션파운데이션 선택해야”...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 제안
상태바
“피부 타입별 적합한 쿠션파운데이션 선택해야”...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 제안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1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환절기를 맞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베이스메이크업, 쿠션팩트 제품을 찾는 쿠션유목민이 늘고 있는 가운데, WB SKIN(대표이사 김왕배) 여우화장대 브랜드 ‘스노우필터쿠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스노우필터쿠션’은 건성피부, 지성피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타입 모두 사용했을 때,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지 않고 피부트러블에 도움을 주며, 외부환경으로부터 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자연스러운 물광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인생쿠션으로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에어쿠션이 파우치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기존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 CC크림 등 메이크업베이스의 단점인 긴 화장시간과 다크닝 현상 없는 커버력 좋고 밀착력 좋은 커버쿠션이 및 쿠션팩트추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비타민C가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를 함유해 쿨링감과 피부진정, 화이트닝에 도움이 되며, 호호바씨 오일 성분이 피부밸런스를 잡아주고 항균작용에도 효과적이다. 끈적임 없이 유분기를 잡아줘 무너짐과 밀리는 현상이 없으며, 보습 효과가 있는 동백꽃 추출 함유로 촉촉함을 준다. 또 연꽃추출물은 기미, 잡티, 홍조 등 피부트러블 완화 및 예방과 함께 가려주는 기능이 있어 커버력도 좋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허가를 획득한 ‘스노우필터쿠션’은 모과 추출물 함유로 여름철 넓은 모공과 피부요철 커버와 동시에 모공수축 효과가 있다.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각각 피부진정과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SPF50+/PA+++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과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건성, 지성, 복합성 피부 모두 지속력이 우수하다.

또 스노우필터쿠션 스펀지는 내용물이 스펀지 가운데 담겨있는 주머니 방식이라 외부공기와 쉽게 접촉되지 않아 시간이 지나도 수분이 메마르지 않으며, 사용 시 퍼프로 누를 때만 소량씩 적당량 펌핑돼 쉽고 간편하게 베이스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더블유비스킨 관계자는 “가을철 각질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스노우필터쿠션은 자연스럽고 화사한 물광피부를 연출해 줘 파운데이션인생템으로 인기”라며 “모든 피부타입에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정화장을 해도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WB스킨 여우화장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