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벨(DERMABELL), 소프트 필링 시스템 ‘버블 필 테라피(Bubble peel therapy)' 출시
상태바
더마벨(DERMABELL), 소프트 필링 시스템 ‘버블 필 테라피(Bubble peel therapy)' 출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9.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벨(DERMABELL)이 신개념 피부관리용 소프트 필 시스템 ‘버블 필 테라피(Bubble peel therapy)’ 구성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마벨 ‘버블 필 테라피(Bubble peel therapy)’는 각질제거와 세포기능 강화의 이중효과를 가지는 저자극 천연효소 필링제와 산소버블 에센스로 피부 및 모공의 노폐물 배출을 통해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미백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구성은 ‘버블 액티베이터30’, ‘버블 비타파우더’, ‘버블에센스’의 세 가지로 이뤄졌다. ‘버블 액티베이터30’은 AHA와 BHA 성분을 과학적인 최적의 비율로 구성해 안전하고 부드러우며 뛰어난 더블 필링효과를 주는 신개념의 소프트 필 시스템이다. ‘버블 비타파우더’는 각질제거와 세포장벽 강화의 이중효과를 가지는 저자극 천연 효소 필링제다.

‘버블액티베이터30’과 ‘버블 비타파우더’를 소량의 물과 함께 용기에서 믹스를 하게 되면 거품과 같은 재형이 일어나 이를 얼굴에 발라 2~3분 동안 유지하면, 얼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필링 역할을 하게 된다.

이후 약 3분뒤 ‘버블 에센스’를 발라주면 노폐물을 배출한 피부에 다시 영양공급과 미백효과를 주는 방식으로 ‘버블 필 테라피(Bubble peel therapy)’가 완성된다. 에센스는 모공 수 감소와 외부 유해환경에 의한 스트레스와 독소제거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마벨 관계자는 “지난여름 무더위로 땀과 노폐물이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 데다, 건조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피부관리를 서두르는 이들이 늘고 있어 ‘버블 필 테라피’ 출시를 서두르게 됐다”며 “투명한 피부, 모공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적절한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