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부산해운대붙임머리 히든헤어 “땋기붙임머리로 머리숱 고민, 스타일 변신 해결”
상태바
부산해운대붙임머리 히든헤어 “땋기붙임머리로 머리숱 고민, 스타일 변신 해결”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5.3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외부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가 되며 머리숱이 없어 고민이거나 다른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붙임머리가 추천되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 우1동에 위치한 부산붙임머리 땋기전문 헤어샵 ‘히든헤어’ 우성오 대표원장은 “M자탈모 넓은이마, 정수리 빈모, 머리숱 없는 남자, 여자의 헤어스타일을 땋기머리로 머리숱 증모 후 개개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짧은 머리를 지닌 여성들의 경우 길고 풍성하게 땋기붙임머리로 연출하면 마치 성형한 것과 같이 예쁘게 변신할 수 있다는 것이 우 원장의 설명이다. 20년 이상의 헤어스타일 경력을 가진 카리스마 넘치는 우 원장은 땋기붙임머리는 물론 아이롱펌, 모발크리닉, 두피크리닉 등도 시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히든헤어 붙임머리 기법은 두피가 민감하거나 예민하여 시술 후 머리카락이 빠질까 고민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라며 “히든헤어만의 땋기 방식은 최대한 두피에 무리가 가지 않고 당기거나 아프지 않는 풍성한 머리숱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20~30대 머리숱이 없는 젊은 층들에게는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