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32 (수)
립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쉬드엘 립스틱
상태바
립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쉬드엘 립스틱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5.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메이크업의 완성은 립 메이크업이라고 할 수 있다. 화려한 메이크업은 물론 청초한 메이크업 등을 연출할 때 가장 중요한 제품이 립이기 때문이다. 

이에 쉬드엘은 립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블리스 립’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의 컬러는 8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쉬드엘 립스틱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보송하게 마무리가 됨은 물론 선명하게 피팅돼 생기 있는 립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가벼운 제형감이 입술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며, 크리미한 발림성의 텍스처로 오랜 시간 생생한 컬러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 가능한 쉬드엘 립스틱은 식물성 수분 성분으로 입술에 생기를 충전하며, 연약한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된다. 또 컬러 피팅 내내 보송하면서도 속당김 없는 입술을 유지하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전달한다. 

초보자들도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며, 립 뿐만 아니라 크림 섀도우, 블러셔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쉬드엘 관계자는 “8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으며, 생기 있고 건강하게 빛나는 입술을 만들 수 있다”며 “촉촉하면서 마무리는 보송하게 돼 촉촉하고 건강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