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연예인 메이크업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 ‘정채연’ 팔로우미8에서 공개
상태바
연예인 메이크업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 ‘정채연’ 팔로우미8에서 공개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3.2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운데이션, 블러셔, 쉐이딩 이용한 메이크업 눈길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여성들은 연예인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크다. 항상 매끈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와 작은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으로 꼽힌다. 

이에 근래 이런 여성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연예인 메이크업을 선보인 뷰티 방송의 방영이 많아졌다. 그 중 지난 3월 16일에 방영된 팔로우미8 정채연 연예인 메이크업 방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팔로우미8 뷰티방송에서는 정채연의 봄 맞이 메이크업 방법과 제품이 소개돼 소비자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 날 연예인 메이크업 방법으로 소개된 제품은 쉬드엘 세럼 파운데이션, 샤이걸 블러셔, 쉐이딩 파우더 등이다. 

정채연의 맑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쉬드엘 세럼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촉촉하고 얇게 발라지면서 피부의 결점의 완벽한 커버를 기대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특히 정채연의 피부 메이크업 영상이 방송되면서 많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수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봄 맞이 메이크업의 완성이라 불리는 블러셔 제품은 팔로우미8 정채연의 사랑스러움을 한 껏 돋보이게 했다는 평가다. 해당 제품은 쉬드엘 샤이걸 블러셔 제품으로 정채연이 사용한 색상은 라벤더 색상으로 핑크보다 한결 밝은 느낌으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채연은 자신의 콤플렉스가 각진 턱과 뚜렷하지 않은 이목구비라고 밝히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쉬드엘 쉐이딩 파우더를 꼽았다. 이 제품은 3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갸름하고 매끈한 페이스라인과 뚜렷한 이목구비의 연출이 기대 가능한 제품이다. 

쉬드엘 관계자는 “팔로우미8 정채연이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다"며 "봄 맞이 새내기 메이크업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이라고 설명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