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보통사람' 격변의 시대, 평범한 사람들 캐릭터 공개...평범하거나 섬뜩하거나
상태바
'보통사람' 격변의 시대, 평범한 사람들 캐릭터 공개...평범하거나 섬뜩하거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3.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퍼스픽쳐스

격변의 시대, 평범하게 살고 싶었던 보통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보통사람'(감독 김봉한)의 캐릭터 포스터가 10일 오전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주연 손현주, 장혁, 김상호, 라미란, 정만식의 모습이 각양 각색으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손현주는 1980년대 보통 형사 성진을 맡아 가죽잠바에 긴 장발의 모습을 재현했으며 평범하고 인자한 아버지를 연기한다.

장혁은 포스터에서조차 섬뜩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그는 극중 성진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건내는 안기부 실장 규남을 연기. 냉혈한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상호는 성진의 절친한 형이자 모든 것이 비밀스러운 시대에서 진실을 추구하고자 하는 정의감 가득하고 강건한 기자 재진을 연기한다.

라미란은 개성 가득했던 연기 실력을 잠시 내려놓고 그 당시 평범했던 아내로 분할 예정. 연기파 배우 정만식은 장혁과 함께 대한민국을 뒤흔든 사건을 기획하는 안기부 차장 역을 맡아 악역 특유의 날카로운 눈빛을 보내고 있다.

한편 포스터 속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시대를 관통하고 현대인들에게도 공감을 자아낼 이야기로 관객들을 찾을 '보통사람'은 오는 23일 개봉한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