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유니클로 ‘Uniqlo U’ 컬렉션, 지속적인 인기로 일부 재입고
상태바
유니클로 ‘Uniqlo U’ 컬렉션, 지속적인 인기로 일부 재입고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3.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유니클로(UNIQLO)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2월 중순 선보인 ‘Uniqlo U’ 컬렉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2017 S/S ‘Uniqlo U’는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총괄한 컬렉션으로, 출시 당일부터 사랑을 받으며 대부분의 상품들이 품절되었으며 이미 일부는 재입고했다. 

‘크리스토퍼 르메르’는 ‘에르메스(Hermès)’와 ‘라코스테(Lacoste)’의 여성복 디렉터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았으며, 현재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두 번째로 선보인 2017 S/S ‘Uniqlo U’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유니클로 파리 R&D팀이 창조한 진보적이면서도 꼭 필요한 옷들로 구성되었다. 

‘Uniqlo U’ 컬렉션은 더욱 진화한 소재와 혁신적인 테크닉, 새로운 실루엣을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아우르며 베이직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선보이는 동시에 옷을 입는 사람의 개성을 중시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 컨셉의 미래를 제안한다.  

또한 셔츠, 드레스 등 베이직 아이템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재를 결합한 초경량 패딩 등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필요한 약 110여개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수영복을 비롯해 한국에서는 첫 래쉬가드도 선보일 계획이라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