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촉촉한 피부연출을 위한 물광 메이크업 'TIP'
상태바
촉촉한 피부연출을 위한 물광 메이크업 'TIP'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찬 바람이 많이 불고 실내에는 건조한 히터바람까지 비교적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건조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로 인해 건조한 피부에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여성들의 경우 더욱 수분 보충에 힘쓰며 촉촉한 타입의 화장품을 많이 찾는 추세다.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속 건조까지 일어나는 요즘, 영양은 물론 건조까지 모두 잡는 피부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STEP 1. 수분크림과 영양크림 제품으로 날마다 피부 속부터 관리해보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킨, 에센스, 로션, 수분크림 순으로 스킨 케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마지막을 담당하고 있는 수분크림은 오랜 시간 동안 수분이 지속될 수 있도록 영양의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너무 고영양의 크림을 바른 후 피부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흡수되는데 시간이 필요해 메이크업이 밀릴 수 있으니 메이크업 전에는 비교적 산뜻한 제형의 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올바르다.

STEP2. 피부의 영양 공급하고 싶다면? 수면 중 관리도 중요하다
사람이 숙면을 취하는 동안에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함께 생성이 되기 때문에 적절한 수면팩을 사용함으로써 숙면을 취하는 사이 진행되는 피부의 영양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STEP3. 리퀴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물광 메이크업 연출
피부의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줬다면 이제 메이크업을 시작할 차례다. 피부 메이크업의 가장 기본이 되는 파운데이션은 촉촉한 타입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할 경우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프라이머 혹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소량 펴 바른 후 로하셀 ‘플로리스 앰플 리퀴드 파운데이션’ 같은 고농축 앰플을 함유한 파운데이션을 발라주면 물광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로하셀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플로리스 앰플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경우 정제수 대신 피부진정, 피부재생에 효과가 있는 병풀추출수를 주원료로 함유했다”면서 “나노캡슐 특허성분을 받은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 깊숙이 보습 효과를 줄 수 있으며 마치현 추출물 선인장 추출물, 강낭콩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과 한방 성분으로 피부에 더욱 건강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로하셀 ‘플로리스 앰플 리퀴드 파운데이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