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한국치유요가협회 전국 요가원, RYTK300 요가강사 1월 대개강
상태바
한국치유요가협회 전국 요가원, RYTK300 요가강사 1월 대개강
  • 임학근 기자
  • 승인 2016.12.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원 별 다양한 혜택 제공

[KNS뉴스통신=임학근 기자] 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요가원은 오는 1월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반을 전국적으로 개강하고  요가원 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RYTK300 요가강사는 사단법인 대한요가연맹의 요가강사 표준 교육과정으로 요가  단체 15곳과 3개 대학 요가 학과가 논의를 거쳐 요가 지도자의 교육 과정과 자격 명칭을 통일한 것이다.

교육시간은 이론 100시간, 실기 2000시간으로 총 300시간, 세부 교육과정은 요가철 학과 윤리, 생리학, 요가 교수법 등의 이론과 요가 수련, 요가 지도법 등의 실습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요가강사 교육은 요가 철학과 1박 2일 연수를 위한 단체 과정, 아사나 실기를 배우는 교육관 과정, 그리고 학문으로서의 요가를 접하는 요가학회 참석이 의무이며 이를 통해 실력 있는 요가 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다.

한국치유요가협회는 요가 지도자 교육에 대해 베이식 과정과 전문 아카데미 과정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베이식 과정인 RYTK300 요가강사 과정을 지도하는 교육과정은 철저하게 협회의 규정에 따라 같은 교육을 하고 있다.

이번 1월에 개강하는 요가원을 보면 #수도권 서울 메디요가&필라테스, 안산 라인홀릭플라잉요가, 화성 바디앤소울, 군포 숨요가플러스, 시흥 다나핫요가 #중부권 청주 비니요가&메디필라테스, 청주 메디요가&필라테스, 대전 요가이즈필라테스, 대전 박보정요가다이어트존, 대전 송주현 요가 #호남권 익산 이리경요가, 익산 제니의 라임핫요가, 전주 THE핫요가&필라테스, 전주 더바디핏 #강원권 춘천 쏘핫요가&필라테스 #영남권 양산 카르마요가, 구미 손예섬메디요가&필라테스, 울산 젠요가&필라테스, 대구 바디앤소울요가, 대구 이너피스요가, 울산 해달요가테라피연구소, 울산 수정요가, 포강 요기니요가원, 부산 사뜨바요가 등이다.

요가지도자 자격증반 종료 후에는 마이요가멤버십을 통해 요가강사가 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아이요가멤버십이 되면 매월 30여 개의 요가 및 필라테스 특강과 해부학, 테라피 관련 워크숍 등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요가복, 요가 매트 등의 관련 용품과 천연제품 및 테라피 용품 등의 멤버십가로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취업정보 및 요가계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임학근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