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서울시 마포구, 제 2회 마포관광조찬 포럼 개최
상태바
서울시 마포구, 제 2회 마포관광조찬 포럼 개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5.09.0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서울시 마포구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서울시 마포구는 오는 3일, 오전 7시30분 마포구 서교동 소재 서교예술실험센터에서 제2차 마포관광조찬 포럼을 개최한다.

마포관광 조찬포럼은 마포구가 민선6기 핵심사업으로 문화관광 활성화를 추진 중인 가운데 관광 접점지인 업계 현장 종사자들 간의 정보공유의 자리를 마련해 줌으로써 민․민, 민․관간의 교류 협력을 증진하기 위해서다.

이번 포럼에는 박홍섭 마포구청장을 비롯, 마포관광포럼위원, 여행업계, 숙박업계, 식당업계, 기념품 판매업, 공연업계, 관광 안내사 등 40여 명이 참여한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서는 이준범 마포구청 문화관광과장의 마포구 관광종합계획 브리핑에 이어 (주)휴플래닝의 박영환 대표이사가 발표자로 나서‘사람으로 기억되는 마포’라는 주제로 발표한다.

이는 관광수용 태세 개선에 관한 관광업계 현장 종사자들의 의식 제고를 위한 것으로 발표 후에는 참석자들이 자유토론을 통해 정책제안 및 건의사항을 개진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준범 마포구 문화관광과장은“포럼은 여행·숙박·음식업 등 관광 관련 업계 종사자 및 전문가들이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는 소통의 장”이라며 “이들의 애로사항, 개선할 점 등을 보완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