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온라인 축제를 열다.

2020-11-25     안철이 기자
의령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의령군(권한대행 백삼종)은 2020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의 일환으로 오는 26일 11시부터 60분 동안 의령군 농특산물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또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란 채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으로 이번 행사에는 국내 대표적인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토요애 한우, 파프리카, 새송이버섯, 애호박 등 4품목을 시중보다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축제에는 토요애 상품 유튜브 컨텐츠 제작 및 광고, 인프루언서 체험단 운영, 네이버 파워 링크 운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의령의 농특산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11번가, 카카오톡 톡딜에 상품진열 및 판매를 연계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오재덕 축제위원장은 “11월 26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shoppinglive.naver.com)을 많이 시청하시어 우수한 의령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더불어 2020 토요애 온라인 축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