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부경찰서, 직장협의회 공식 출범식 개최

2020-07-31     유기현 기자
지난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일산동부경찰서(서장 임병호)는 30일 4층 강당에서 경찰서장과 각 과장, 직장협의회 회장과 협의회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공무원의 근무환경 개선과 업무능률 향상, 고충 처리를 위한 ‘직장협의회’ 공식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일산동부경찰서 공무원직장협의회 는 지난 6월 11일 시행된 ‘공무원직장협의회 설립・운영에 관한 법률’(공무원직장협의회법)에 따라 출범하게 된 것으로,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류창민 경사 및 협의위원 9명을 포함하여 총 144명의 가입회원으로 첫 발을 내딛었다. 

이날 행사에는 직장협의회 회원과 고양시 공무원노동조합(3명), 일산서부・고양・파주 직협 준비위원장(3명)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축사, 설립증 교부, 사무실 현판 제막식 순으로 진행했다.

마두지구대 근무중인 류창민 회장은 “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 및 고충 해결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해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임병호 서장은, 진심어린 축하 인사와 함께 첫 발을 내딛는 직장협의회는 “불통을 소통으로, 오해를 이해로, 각자를 우리로 만들어 내는 상생발전협의체”라며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였고, 시민들에게 양질의 치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디딤돌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