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문화확산, 우리가 책임지겠습니다”

동반위, 제1기 대학생 동반성장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 가져 위원회 홍보 및 동반성장 문화확산을 위한 콘텐츠 제작 예정 5개팀, 총15명 활동… 이달 초부터 올 11월까지 4개월간 활동

2019-08-09     김관일 기자
발대식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권기홍)는 지난 8일 동반위 12층 중회의실에서 ‘대학생 동반성장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올해 첫 번째로 진행되는 대학생 동반성장 홍보 서포터즈는 5개 팀, 총 15명으로 구성돼 동반위의 역할과 위상, 동반성장의 문화적 가치 등을 젊은 세대에게 홍보하기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은 동반위‧협력재단 견학,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식, 주요 활동 안내 및 교육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팀원 간의 포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동반위 권기홍 위원장은 “영상이나 SNS 활동 등 시대가 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역량이 뛰어난 능력자들이 모였다고 들었다”면서 “제1기 홍보 서포터즈만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1기 대학생 동반성장 홍보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11월까지 4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팀/개인별로 주어지는 테마에 대해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