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6월 매주 금·월요일 할인 이벤트

요기요, 배달의 민족과 제휴 통해… 최대 5000원 할인

2019-06-14     신일영 기자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앱 브랜드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6월 매주 금요일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도 6 월 매주 월요일 선착순 4,000 명에게 3,000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달의민족 VIP 등급 고객 선착순 1,000 명에게는 5,000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앱 브랜드와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님과 가맹점 사장님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TV 광고, 전속모델료 등의 브랜드 광고비는 본사에서 전액 부담을 하고 있으며, 가맹점의 매출 증대 일환으로 3 년 이상 매월 배달 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약 70% 가량의 분담금을 본사에서 지원하며, “가맹점이 살아야 가맹본부가 산다”는 상생구조를 실천하며 최근 공격적인 가맹점 오픈 영업으로 제2 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