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내일도 맑음' 화제 속 차선우와 인증샷 눈길... "빨간 드레스 자태에 눈이 호강" 마음은 훈훈!

2018-09-25     서미영 기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내일도 맑음'에 출연 중인 설인아와 B1A4 출신 배우 차선우의 훈훈한 모습이 새삼 화제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일도 맑음'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출연하고 있는 설인아가 차선우와 함께한 훈훈한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차선우는 과거 "제가 처음 주연을 맡은 #눈을감다 !! 내일부터 #카카오페이지 와 #윈벤션 어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b1a4 #baro @_seorina"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SNS에 인증샷 한 장을 올렸다. 

차선우와 설인아는 찍은 사진 속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앉아서 친근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에 팬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설인아는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당찬 성격의 청년사업가 강하늬 역을 연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