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내달 30일까지 ‘와이어리스 브라 안심 시착 캠페인’ 진행

2017-03-31     서정민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4월 30일까지 와이어리스 브라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전 매장 안심 시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와이어 없이도 탄탄하게 가슴라인을 잡아주며, 신축성이 뛰어난 넓은 어깨끈과 언더라인이 몸을 조이지 않아 편안함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또한 컵 아래 우레탄 소재의 특수 라인이 볼륨을 살려주면서도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seamless) 라인이 겨드랑이 살, 등살처럼 여성들이 신경 쓰는 바디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부드럽게 잡아준다. 

유니클로는 더욱 많은 여성들이 상품의 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와이어리스 브라 안심 시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은 4월 30일(일)까지이며, 전국 매장에서 잠금 장치가 추가 설치된 여성 전용 피팅룸을 마련하고 전 사이즈가 구비된 와이어리스 브라 키트를 상시 비치하여, 여성 고객 누구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상품을 착용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봉제선이 없어 힙라인을 매끈하게 살려주는 ‘울트라 심리스 쇼츠’와 세트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와이어리스 브라 29,900원,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7,900원이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